미국 보스톤 퀸시마켓 구경!

여행행복/미국

미국 동부 보스톤 여행에서 명문대 관람에 이어서 마지막 일정으로 향한곳은 퀸시마켓! 쇼핑거리 였는데요! 관광일정이었지만 나름 자유여행의 느낌을 가질수 있는 시간이었네요! 주어진 시간만큼 쇼핑거리에서 구경하고 살꺼사고 먹고싶은거 먹는 시간이었습니다!

 

퀸시마켓

 

Quincy Market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담아본 여기저기 사람들이 북적이고 활기가 넘치는 거리의 모습이었네요! 길 좌우로는 쇼핑을 할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들이 입점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퀸시마켓

 

다른쪽 길거리의 모습입니다!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시고 앉아서 이야기 나누는 분들도 계시고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 관광지에서의 느낌과는 다르게 미국 일상 생활속에 들어와있는 느낌이 들었네요!

 

 

지나가다가 유리관으로 되어있는 상가에 큇시 마켓 간판이 보여서 담아 보았습니다! 우리나라의 명동, 강남, 홍대, 대학로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꺼같네요!

 

 

길거리를 지나가다가 영화 또는 유튜브에서나 보아왔던 거리의 연주자! 플라스틱 통을 이용해 드럼 연주하는 분이 있어서 잠시동안 재미나게 구경과 연주감상을 해보았네요!

 

 

마켓 이름이 적인 느낌있는 건물과 많이 보던 브랜드 아메리칸이글 매장이 이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길거리를 돌아가니면서 사람 구경하면서 느낀점은 정말 다양한 인종들이 함꼐 모여 살고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주어진 시간까지 매장에서 노점까지 구석구석 구경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다음 일정으로 이동하였네요!

 

 

 

 

 

뉴욕으로 이동하면서 미국에서 처음으로 만난 맥도날드! 지금은 국내에도 맥드라이브가 있지만 이때는 처음 보는 모습이어서 신기에서 사진으로 담아 보았네요! 잠시 쉬어가는 타이밍이어서 미국 맥도날드는 어떤맛일지 궁금해서 햄버거 하나 사먹어 봤는데요! 우리나라 맥도날드와는 정말 다른 햄버거맛을 볼수 있었습니다!

 

 

슬슬 어두워지시 시작하고 저녁식사 장소로 도착한 한국식당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식사가 양식, 중식, 한식을 골고루 섞여있어서 질리지 않고 여행내내 맛있는 식사를 계속 먹은거같네요!

 

 

이날 도착한 숙소의 모습입니다! 커츄리인으로 지은지 얼마 안되었는지 새건물에 굉장히 깔끔한 외관과 내부로 편안학세 숙면을 취할수 있었네요!

 

 

짐풀고 나와서 숙소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담아 보았습니다! 주면이 마치 콘도나 리조트 같이 깔끔한 건물들로 되어있었네요! 특별히 구경할껀 없어서 조금 돌아다니다가 숙소로 돌아가 내일 일정을 위해 휴식을 취하였네요! 여기까지가 보스톤 일정의 마무리! 다음으로 이동한 곳은 뉴욕입니다! 뉴욕편은 다음 포스팅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2/15 - [미국여행] - 미국 보스톤 여행 버클리음악대학 & 매사추세츠주 의사당 구경!

2017/02/10 - [미국여행] - 미국동부여행 보스톤 MIT공대 구경!

2017/02/09 - [미국여행] - 미국 보스톤 여행 하버드대학교 관람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