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캔들라이트 구입!

쇼핑행복

최근 아이가 문화센터를 다니면서 다양한 체험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 수업중에 불이들어오는 촛불모양 전구에 홀릭이 되서 너무 좋아하며 잘 가지고 놀았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하나 사주고 싶은 마음에 집에서 가까운 다이소에 들려 보았습니다! 마침 비슷한 제품이 있어서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 및 사용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다이소에서 구입한 흔들리는 촛불의 캔들 라이트 2개입의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크기는 큰것도 있었는데 같은가격에 2개에 아기가 잡고 놀기에 편할꺼 같은 작은사이즈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가격은 1,000원! 건전지는 CR2032 건전지로 두개다 들어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장 뒷면에는 배터리 교체방법이 그림으로 자세히 나와 있네요! 아이랑 놀아줄꺼라 사용상 주의사항 부분은 필독해보았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촛불모양의 캔들라이트를 꺼내서 담아 보았습니다! 작은 초모양으로 중간에 촛불모양의 전구덮개가 꼽혀있는 디자인으로!

 

 

 

 

전구는 LED가 사용되었습니다! 무게도 가볍고 사이즈도 아담해서 집안 장식용이나 비상시 전등으로 놔두고 사용해도 괜찮을꺼같네요! 화이트만 있고 다른색상이 없는게 아쉽네요!

 

 

라이트 밑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바닥에는 건전지 들어가는 부분과 전원스위치로 되어있습니다! 이미지에서 보이는 빨간색 플라스틱을 제거해야 작동이 가능합니다!

 

 

방전방지 빨간색 플라스틱을 제거하고 전원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ON/OFF가 적혀있고 배터리 교체를 위해서는 작은나사 하나를 풀어야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드디어 대표로 한개를 LED 불을 켜고 담아본 촛불 라이트의 모습입니다! 사진은 가장 밝게 빛날떄 담아보았구요! 촛불의 느낌처럼 빛이 자연스럽게 어두워졌다 밝아졌다 하면서 촛불과 유사한 느낌을 표현하였네요! 저도 처음구입해 보는거라 이제 진짜 촛불대신 이런것도 나오는구나 하며 보면서 신기해했네요! 불을켜서 아이한테도 주니 한참을 가지고 놀면서 좋아라하네요! 아기 잘가지고 노는 모습 보고있으니 사오길 잘한거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