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하프앤하프 골드와 크림리조또 맛보기!

먹는행복

어제 목요일 저녁 아침에 2월17일까지 매주 목요일 미스터피자 T멤버십 추가할인 이벤트 문자를 받고 기회다 싶어 저녁식사 메뉴로 주문해 보게 되었네요! 목요일 T멤버십 할인은 일반 32%, 티플커플 37%, VIP 47%로 평소에 두배 이상을 할인! 물론 포인트 차감입니다! 배달피자중에는 맛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높은 브랜드라 자주 이용 못했느데 이런 기회를 놓칠수 없겠조! 피자 라지사이즈에 사이드 메뉴도 같이해서 푸짐하게 주문해 보았네요!

 

 

배달 도착후 먹기전 담아폰 피자와 사이드메뉴 포장박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하프앤하프 반반피자와 사이드는 크림리조또입니다!

 

 

제일먼저 피자 포장박스를 열어서 담아본 하프앤하프 골드피자의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입니다! 가격은 R : 26,900원 / L : 34,900원

 

 

 

 

반반피자구성은 쉬림프골드와 포테이토골드로 되어있습니다! 원래는 포테이토로 한판하려다가 두가지 맛으로 먹으면 더 맛있을꺼 같아 급 주문메뉴를 변경하였네요!

 

 

먼저 쉬림프골드 토핑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토핑 재료의 구성은 케이준쉬림프, 올리브,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옥수수콘, 베이컨, 할리피뇨, 살사소스, 양송이, 양파, 피망등이 사용되었다고 나와있네요!

 

 

이어서 다른 반쪽의 포테이토 피자 토핑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습니다! 큼지막한 감자와 베이컨은 언제봐도 참 맛있어 보이네요!

 

 

 

 

토핑 재료의 구성은 베이컨, 포테이토, 모짜렐라치즈, 옥수수, 나초칩, 사워크림, 양송이, 양파, 토마토소스, 파슬리등이 사용되었네요!

 

 

제일먼저 쉬림프골드를 맛보기위해 한조각을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한조각당 탱글탱글한 통새우 2~3개가 들어 있습니다!

 

 

한입 맛을 보고 담아 보았습니다 쉬림프골드 피자맛은 메인인 새우의 탱글한 식감과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 맛에 할라피뇨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한 맛에 여러 야채재료들과 소스가 함께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달착지근한 감칠맛이 만족스러웠네요! 미세한 매운맛이 피자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어 포테이토 피자와 번갈아 먹기에도 딱이었네요!

 

 

다음으로 포테이토 골드피자를 맛보기 위해 한조각을 분리해서 담아보았습니다! 주로 엣지부분을 치즈캡으로 주문했는데 골드로는 오래간만이네요! 조각당 중간에 감자 1~2조닥에 베이컨은 3~4조각이 들어있습니다! 미스터피자의 포테이토 피자는 개인적으로 가장 오랜기간 질리지 않고 즐겨먹는 피자중에 하나이기도 하네요!

 

 

포테이토피자를 한입먹고 담아보았습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 감자의 고소함과 베이컨의 짭짤함에 소스와 다른 재료들과의 어우러지는 감칠맛이 언제먹어도 변함없는 맛으로 입안의 즐거움을 주네요! 두가지맛의 피자라 한조각씩 번갈아 먹으니 더 맛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참으로 조아라 하는 골드피자 엣지부분과 고구마무스를 담아 보았습니다! 겉에 바삭하게 구워진 치즈와 빵과 함꼐 달콤한 고구마까지 같이먹으면 피자의 마무리로는 더할나위없이 맛있는거 같네요!

 

 

피자에 이어서 추가로 주문한 크림리조또의 모습니다! 가격은 9,800원 리조또 겉으로 치즈와 파슬리가루가 섞여서 아주 먹음직스럽게 구워져서 완성되었네요!

 

 

치즈가 굳기전에 리조또 밥과 재료들을 골고루섞어서 한포크 올려서 담아 보았습니다! 간간함에 크림소스와 치즈의 고소함과 안에 들어있는 커다란베이컨 조각과 양파등의 야채들과의 조합이 게속손이가게 만드는 사이드 메뉴입이다! 밥이 먹고싶을떄 이용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피자와 사이드까지 양을 많이 시켜서 배부르게 먹고도 2조각이 남아서 야식으로도 맛있게 먹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6/12/20 - [먹는즐거움] - 미스터피자 로열홍새우 맛보기!

2014/06/26 - [먹는즐거움] - 미스터피자 신메뉴 홈런박스 포테이토골드 저녁식사!

2014/06/24 - [먹는즐거움] - 미스터피자 스마티 고르곤졸라 & 오븐스파게티 저녁!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